안내
확인
U
회원관리
로그인
가입
찾기
회원아이디
패스워드
로그인유지
회원아이디
이름
이메일
휴대폰번호
패스워드
패스워드 재입력
회원이용약관 및 개인정보 취급방침에 동의 합니다
회원이용약관 보기
개인정보처리방침 보기
아이디찾기는 이름을 입력, 패스워드찾기는 아이디를 입력
회원가입시 이메일 입력
검
검색광고, 초심자를 위한 마케터 수첩
U
검
검색광고, 초심자를 위한 마케터 수첩
분류
전체보기
신규
인기
베스트
추천
구매
팬심
알림
문의
303
0
0
5
121
0
3년전
0
검색광고, 초심자를 위한 마케터 수첩
EPUB
구매시 다운가능
1.5 MB
마케팅.세일즈
이 선
유페이퍼
모두
"세간의 인식과 달리 검색광고는 SNS 마케팅 등 여러 다양한 마케팅 툴들과 함께 온라인 마케팅의 큰 축을 구성한다. 운용 방식이나 시스템도 비교적 명확하다. 특히 많은 비즈니스의 분야가 점점 온라인으로 옮겨가는 이때, 디지털노마드를 비롯한 여러 온라인 기반 플레이어들이 어떤 식으로든 검색광고를 꼭 한 번쯤은 거쳐가게 되므로 이들이 선제적으로 알아야 할 테마이기도 하다. 그러나 검색광고를 시작하려는 많은 사례들을 보면 제대로 된 기준조차 세우지 않고 그저 남들이 하니까 알음알음 광고를 집행하거나, 정보의 비대칭을 해결하지 못한 채 타인의 손에 자신의 소중한 광고 소재를 깜깜이로 맡기는 경우가 아직도 비일비재한 것이 현실이다." - 들어가는 글 中 검색광고를 하는 모두가 알아야 할 기본..
미리보기
5,900
원 구매
2,500
원 3일대여
목차
31
소개
저자
댓글
0
판권 페이지
개정판 들어가는 글
1. 검색광고의 어제와 오늘
2. 검색광고를 하려면
왜 광고하는가
종류가 다르면 관점도 다르게
햇볕 쬐고 물 주듯
3. 검색광고 시작하기
기본 메커니즘
키워드 자동등록
채널 선정
디바이스별 광고 비중
예산 잡아가기
4. 광고대행사 사용법
내게 맞는 마케터 찾기
업무 범위와 관계
'그건 대행사 업무 권한이 아닌데요'
내 마케터가 마음에 들지 않을 때
5. 검색광고 읽어내기
KPI 설정
무엇을 어떻게 볼 것인가
인사이트 도출
타 사 광고가 자꾸 눈에 들어온다면
'님아 그 광고를 하지 마오'
채널의 경계를 넘는 데이터 읽기
6. 나만의 검색광고 DIY
이유 없이 정체되는 광고
'왜 키워드 노출이 안 되죠?'
광고 최적화
나가는 글 : 검색광고의 내일과 미래
참고 : 주요 온라인 광고시스템
"세간의 인식과 달리 검색광고는 SNS 마케팅 등 여러 다양한 마케팅 툴들과 함께 온라인 마케팅의 큰 축을 구성한다.
운용 방식이나 시스템도 비교적 명확하다.
특히 많은 비즈니스의 분야가 점점 온라인으로 옮겨가는 이때,
디지털노마드를 비롯한 여러 온라인 기반 플레이어들이 어떤 식으로든 검색광고를 꼭 한 번쯤은 거쳐가게 되므로 이들이 선제적으로 알아야 할 테마이기도 하다.
그러나 검색광고를 시작하려는 많은 사례들을 보면 제대로 된 기준조차 세우지 않고 그저 남들이 하니까 알음알음 광고를 집행하거나,
정보의 비대칭을 해결하지 못한 채 타인의 손에 자신의 소중한 광고 소재를 깜깜이로 맡기는 경우가 아직도 비일비재한 것이 현실이다."
- 들어가는 글 中
검색광고를 하는 모두가 알아야 할 기본적이지만 중요한 것들,
하지만 정작 필드에 있는 그 누구도 시원하게 말해주지 않는 이야기.
크든 작든 온라인에서 자신만의 길을 개척하려는 당신이 꼭 알아야 할 이야기.
현직 검색광고마케터.
공식 검색광고대행사 근무 중.
수 년간 여러 매체들의 검색광고를 취급,?그간 셀 수 없이 많은 고객사들과 부대끼며 관련 업무를 해 왔다.
제조업부터 서비스업까지, 갓 시작하는 소규모 1인 창업자부터 굴지의 대기업까지.
다양한 상황의 다양한 업체들과 다양한 업무로 필드에서 좌충우돌 중이다.
세상에 수많은 온라인 마케팅 툴들이 있지만 그래도 크든 작든 인터넷에서 둥지를 틀려는 사람이라면
한 번쯤은 검색광고의 바다를 건너야 한다고 믿는다.
검색광고를 처음 접하는 업체,
남들이 한다니까 이미 하고 있긴 한데 정작 광고를 어떻게 운영해야 할지 혼란스러워 하는 업체,
광고를 해야 할 것 같아 일단 대행사에 맡기기는 했는데 그 다음은 잘 모르겠다는 업체,
혹은 대행사나 마케터 선택부터 어떻게 할지 막막해하는 업체,
트렌드 회전이 빠른 디지털 분야에서 검색광고는 비교적 오래된 영역인데도 여전히 많은 업체들이 암흑 속에서 더듬듯 정보를 찾아야 하는 현실...
차마 눈물 없인 볼 수 없는(?) 여러 케이스들을 필드에서 하루가 멀다 하고 접하며 안타까워만 했다.
그러길 여러 날, 답답해서 결국 펜을 들었다.
이컨텐츠에 대해 남기고 싶은 말은?
확인
수정확인
수정취소
U캐쉬로 구매하기
상품컨텐츠명
상품세부내용
결제전 U캐쉬
0 UCASH
결제할총금액
원
결제후 U캐쉬
UCASH
저자무료 선물증정
선물받는분 이메일
여러 이메일 입력시 ; (세미콜론) 구분, 이메일주소 최대 100개까지 가능.
선물 보낼 내용입력
300글자 이내의 메시지만 가능합니다.
구독권 결제
신용카드번호
카드유효기간
생년월일
사업자번호
패스워드
앞2자리
로그인
가입
검
검색광고, 초심자를 위한 마케터 수첩
분류
전체보기
신규
인기
베스트
추천
구매
팬심
팬심
알림
문의
프로필
팔로우